해밀러의 스마트한 세상사 :)!!

미사 갈만한 카페,데이트 코스 추천 <리틀 블루문>  솔직 후기 

미사에 갈만한 카페를 추천 해보는 포스팅입니다. 얼마전 지인들과 함께 미사리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들렀다가 참 예쁜 카페를 발견했지뭐에요.

 

제 블로그의 방문자님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맛집이나 카페 후기를 거의 남기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는 애초에 그런 블로그가 아니니까요.

 

하지만 정말로 좋아했던 곳은 남기는 편인데, 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남겨볼까 합니다.

 

미사 카페 <리틀 블루문>을 차근차근 소개해볼게요.

 

카페 리틀 블루문을 추천하는 3가지 Key point

 

*수족관이 있는 예쁜 카페이다.

 

*커피와 케잌이 제법 맛있고, 이런 카페 치곤 비싸지 않다.

 

*근처에 미사한강공원, 미사경정공원 등이 있어 산책을 한뒤 들르기 좋다.

 

*카페 위치 및 영업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월요일은 휴무니 참조하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98874719?lng=127.1901425&lat=37.5757693&placePath=%2Fhome&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1.수족관이 있는 예쁜 카페

미사 카페 리틀 블루문은 수족관이 안에 있는 예쁜 카페입니다.

 

사진으로 올린 물고기 말고도, 예쁜 아기상어도 다른 수조에 함께 살고 있어요 :) 무엇보다도 관리가 청결하고, 카페가 깔끔해서 보기 좋았던게 기억납니다.

 

매장안에 손님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를 들이대면 실례가 될까봐 매장 내부 전경을 찍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에요.

 

내부에 수족관을 가진 카페를 찾기 힘든데, 이런 예쁘고 이색적인 카페가 미사에 있다니 참 좋더라구요.

2.이런 카페치곤 꽤나 괜찮은 가격

한 가지 더 괜찮았던 사실은 이런 카페 치고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았다는 것 이었습니다.

 

스벅이나 투썸같이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의 커피, 케잌 값하고 거의 또이또이 했다고 기억해요.

 

사실 테마카페들은 아무래도 일반카페 보다 비쌀 수 밖에 없는데, 이 카페는 그런 카페 치고는 꽤나 관대한 가격이었습니다.

 

케잌과 커피도 제법 맛있었어요. 제가 성격이 급하다보니 미처찍기도 전에 다먹어버려서-_-;; 커피랑 케잌 사진이 없네요(....)

 

제 블로그 방문자님들은 아시겠지만, 현재 제 블로그는 일체의 뒷광고나 협찬이 없습니다. 

 

애초에 제 분야의 전문지식과 세상돌아가는 얘기가 중심인 카페니까요. 그러다보니 그런 디테일(?)이 부족한 점 양해구합니다(...)

 

기억하나 나는게 있다면 레인보우케잌 이란 거였는데요, 이 케잌 겁나맛있습니다. 방문시 꼭 드셔보세요.

3.훌륭한 주변 풍경 

제가 블로그로 소개드리는 맛집이나 카페는 대부분 근처에 산책할 곳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데이트코스로 오셔도 좋은 카페에요. 왜냐하면 카페 <리틀 블루문> 근처에는 성인기준으로 걸어서 5분거리에 환상적인 경치를 가진 미사 한강 공원이 있거든요.

 

좀 더 발품을 팔아 길게 가면 미사경정공원도 있습니다.

(사진=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미사한강공원)

 

미사한강공원의 야경입니다. 어떠세요? 걷기 참 좋죠? 낮에 가도 예쁜 꽃과 넓게 펼쳐진 녹지가 매력적입니다.

 

저는 진짜 좋은 카페는 주변의 예쁜 환경과 어우러진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에서 수다와 커피를 즐기고, 지인들과 함께 좋은 장소를 한바퀴 둘러보면 그날의 아름다운 만남이 완성되는 거죠 :)

 

추가적으로 정보를 더 드리자면, <리틀 블루문>에서 도보로 2분만 가면 <갤러리 베누스>라는 좋은 갤러리가 있어요.

 

베누스 갤러리에서 단순히 그림을 보기만하는 것은 일반 개인갤러리들 처럼 무료입니다.

 

주기적으로 좋은 개인 화가들의 작품이 걸리는 곳이니, 카페를 방문하셨다가 그림을 보고싶으시다면 가보세요.

 

베누스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아참 블루문도 베누스도 월요일엔 휴관일이에요 참조하세요!)

 

 

(사진=네이버 지도 리틀블루문에서 <갤러리 베누스>에 가는 방법>

 

오늘 소개드린 세 가지 장소, 카페 리틀 블루문, 미사 한강공원, 갤러리 베누스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좋은 장소들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상이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포스팅을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