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러의 스마트한 세상사 :)!!

하남 미사 괜찮은 데이트 코스 3군데 추천 

오늘은 하남 미사의 괜찮은 데이트 코스 3군데를 추천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하남 미사에는 여러 가지 명소가 많죠.

 

그중에서도 연인과 가족끼리 편하게 둘러볼만한 장소 3군데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 코스로 데이트를 즐기시면 무난한 데이트를 완성하실 수 있을 거예요. 자 그럼 출발해 볼까요 :)?

1. 하남 미사 갤러리 베누스 

멋진 갈색 곰모양을한 조형물이다.

(사진=갤러리 베누스, 기획초대 4인 전 <사랑, 위안, 그리고 행복> 홍승태, 오동훈, 신소라, 변대용 작가님의 작품들)

 

하남 미사 갤러리 베누스는 미사를 대표하는 멋진 아트 갤러리입니다. 다채로운 미술 작품이 전시되고 있어요.

 

아트 갤러리의 관장님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조형 예술작가님들의 전시가 한창이었어요.

 

위 사진에 나온 조형 예술품들은 홍승태, 오동훈, 신소라, 변대용 작가님들의 전시였습니다.

 

그 밖에도 베누스의 다양한 전시 정보는 아래 베누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시일, 휴관일 등 정보를 꼭 확인하고 가세요.

 

규모가 엄청 크진 않지만, 적당히 작품을 감상할 만한 크기의 예쁜 개인 갤러리입니다. 단순히 보기만 하는 것은 무료예요 :)

 

주소는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8번 길 43 1층이에요. 

 

http://galleryvenus.co.kr/

 

갤러리베누스

 

galleryvenus.co.kr

 

2. 하남 미사 수족관 카페 리틀블루문

물고기 그림이다. 예쁜 관상어들이 수조안에 있다.

(사진=카페 리틀블루문에서 직접 촬영함)

 

주소: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8번 안길 12 1층 

 

리틀블루문은 제가 이전에도 후기를 남겼던 좋은 카페입니다. 하남 미사에 있어요.

 

수족관이 함께 있는 멋진 카페예요. 아기자기한 관상어와 해초가 어우러져 아름답게 꾸며져 있죠.

 

이 카페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3가지가 있습니다.

*요즘 아쿠아리움이나 수족관 카페를 찾기가 확실히 힘들어요. 하남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참 기쁩니다. 

 

관리 상태도 청결하고, 여러 개의 수조에 예쁜 물고기들이 있어요.

 

*보통 테마카페, 이색카페들은 음료나 디저트의 액수가 비싼 편인데, 이곳은 심지어 웬만한 프랜차이즈 커피 카페보다

 

가격이 약간 낮거나 혹은 비슷합니다. 예쁜 수족관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커피도 괜찮은 원두를 쓰셨는지, 저같이 까다로운 커피 입맛을 가진 사람도 무난하게 마시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4인석이나 넓은 자리도 많아서 여러 명이 방문해도 무난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이 보이더군요.

 

*주차가능,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음

 

특히 아이가 있는 부부들에게 추천드리는 하남 미사의 카페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물고기를 보고 정말 좋아하는 데다, 갓난아이가 앉을 수 있는 아이 전용 의자도 구비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카페의 앞엔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리틀 블루문의 영업시간 및 위치는 아래의 네이버 지도 웹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98874719?lng=127.1901425&lat=37.5757693&placePath=%2Fhom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월요일 휴무 빼곤 주 6일 영업을 하고 있고, 오전 11시 오픈 오후 8시 클로즈입니다. 

 

위에는 제가 직접 카페를 방문했을 때 먹고 마신, 것들이에요 내 돈 내산입니다. :)!

 

한 6500원? 7000원쯤? 들었나? 기억해요.

3. 하남 미사 한강공원

(사진=미사한강공원에서 직접촬영)

 

갤러리도 보고, 카페도 들렀는데 뭔가 허전하신가요? 그렇다면 근처에 가까이 있는 하남 미사 한강공원을 추천드려요.

 

미사한강공원은 1호부터~5호까지 있는데, 널찍한 공간에 예쁜 꽃들이 알록달록 피어있답니다.

 

낮에 가면 예쁜 꽃을 보는 즐거움이 있고, 밤에 가면 널찍한 공원의 숲길과 조명을 볼 수 있습니다.

 

미사 한강공원이 또 좋은 이유는 주차공간을 갖고 있다는 거예요.

 

1호부터 5호까지 각각의 주차장이 존재하고, 요금을 내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각 주차장의 위치는 '미사한강공원 주차장'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위 사진처럼 보입니다.

 

아이를 가진 가족단위 나들이객에겐 주차가 필요하니까요.

4. 하남 미사가 데이트 코스로 가진 가치

아무래도 저처럼 40대 이상의 기성세대들에게 미사는 '미사리 카페촌'이라는 이름으로 기억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그 옛날 미사는 라이브 카페의 성지였죠. 현재는 한 군데를 제외하곤 미사리 카페촌의 라이브 카페가 남아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사는 미사 신도시로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더 이상 미사리 카페촌은 없더라도, 예쁜 건물과 도심과 함께하는 녹지공원, 여전히 남아있는 조정경기장이 새로운 즐거움을 준다고 생각해요.

 

미사가 데이트 코스나 나들이 코스로 가진 접근성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에서 너무 멀지도 않은 데다, 서울과는 다른 색다른 미사만의 풍경이 있거든요.

 

과거 녹지가 우거져 있던 한강 근처의 부분을 미사한강공원으로 재탄생시킨 점도 높이살만 하다고 봅니다.

 

요즘 일 때문에 미사 쪽 방문이 잦아서 미사 쪽을 자주 소개드렸는데요,

 

다음번엔 양재 쪽을 소개하는 데이트 코스들을 소개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날씨가 좋은 만큼, 더 더워지기 전에 즐거운 야외 데이트 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글을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