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러의 스마트한 세상사 :)!!

카드 뉴스나 명함 등 템플릿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웹사이트 3곳 소개

오늘 소개드리는 웹사이트 3곳은 카드뉴스나 명함, 홍보자료, 전단지 등의 템플릿을 쉽게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웹사이트들 입니다.

 

단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사이트 내 콘텐츠들이 전부 무료는 아니고, 유료인 콘텐츠 들도 있는 만큼, 

 

별도의 유료 콘텐츠 표시와 사이트의 저작물 이용약관을 반드시 준수해 주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를 시작할게요.

1.미리 캔버스

https://www.miricanvas.com/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디자인 작업이 필요한가요? 5만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으로 간편하고 편하게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어요.

www.miricanvas.com

미리 캔버스는 카드뉴스를 비롯해 수많은 디자인 작업에 좋은 소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훌륭한 웹사이트 입니다.

 

저는 명함을 만들 때 이 웹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편하게 무료로 온라인 명함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만든 온라인 명함은 주문버튼을 누를 경우 오프라인 명함 생산업체와 연결되어

 

예쁜 디자인을 가진 명항믈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도 ppt를 예쁘게 디자인 한 템플릿을 구할 수 있는 등 여러모로 좋은 웹사이트 입니다.

 

특히 이 웹사이트는 자영업자나 소상공인 분들에게 많이 추천드립니다.

 

자영업자 업장의 업장 홍보자료, 고객들에게 줄 수 있는 알림판, 심지어 업장의 메뉴판을 디자인 할 수 있는 메뉴판까지 수많은 디자인 도안이 있습니다.

2.망고보드

https://www.mangoboard.net/

 

프리미엄 디자인 동영상 플랫폼, 디자인 툴 :망고보드

템플릿과 이미지 등을 제공하는 쉬운 디자인 동영상 툴 프로그램. 카드뉴스, 프레젠테이션, 상세페이지, 인포그래픽, 포스터, 배너 등 제작

www.mangoboard.net

망고보드 역시 여러가지 템플릿을 제공하는 훌륭한 디자인 툴입니다. 카드뉴스부터 인포그래픽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요.

3.칸바

https://www.canva.com/

 

칸바 역시 다채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훌륭한 디자인 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애용하는 디자인 툴이에요.

 

많이들 이용하시고 좋은 디자인을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

4.위 웹사이트들의 공통점

과거에 컴퓨터로 디자인적인 것을 하려면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필수적으로 다룰 줄 알아야했습니다.

 

그러나 위의 세곳 같은 디자인 툴 웹사이트들의 등장으로,

 

포토샵이나 웹 디자인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도 좋은 디자인을 만드는게 가능해졌어요.

 

특히 위의 웹사이트들을 추천드리는건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분들입니다. 

 

바쁘고 시간이 없는 상황에서 하나하나 디자인을 한땀한땀 그리는 것 보단,

 

이미 오픈 소스로 풀려있는 디자인들 중 괜찮은 걸 골라 사용하는게

 

시간도 좋고, 효율적이기 때문이죠.

 

만약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으셔서 위 웹사이트들로도 이용이 쉽지 않으시다면,

 

유튜브에 '칸바로 디자인하기' '칸바로 만들기' '망고보드 사용법' '미리캔버스' 사용법 등의 키워드로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고수 분들이 위의 툴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

 

오늘의 포스팅이 방분자님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포스팅을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